알레그라 3분언박싱 알레그라 59초복약상담 PtoP 캠페인
학술자문단모집 112캠페인 전산봉투이벤트 대한영양제처방학회_2022춘계학술대회
  • HOME
  • 뉴스
  • 약국·경영
크레소티

오라팜 구강유산균 브랜드 '오라틱스' 유통 다변화

기존 온라인 중심 판매 벗어나 대형마트 입점

2022-05-25 17:08:17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오라팜은 구강유산균 브랜드 '오라틱스'가 이마트 133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오라틱스(OraTicx)'는 국내와 해외에서 판매되는 오라팜의 모든 구강유산균에 적용되는 브랜드로 구강유산균의 이마트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것이 오라팜의 설명이다.

입점하는 구강유산균 오라틱스에는 입 냄새 원인균 뿐만 아니라 치주질환, 충치 등 구강질환 원인균을 없애거나 억제하는 균주 oraCMU와 oraSCM1이 들어있다. 

유산균의 원료인 균주 oraCMU와 oraCMS1은 한국 어린이 입에서 분리 동정한 한국 프로바이오틱스로, 7차례의 인제적용시험을 통해 안정성과 기능성, 유해균 억제력을 검증했다고 오라팜은 설명했다.

또 지난 4월에는 미국의 식품 원료 안정성을 평가하는 '자체검증 GRAS' 승인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입점하는 상품은 입 냄새를 고민하는 사람을 위한 '오라틱스 그린브레스'와 치주질환, 충치 등 구강질환 원인균을 관리하기 위한 '오라틱스 덴티'이다.

오라팜은 "국내 구강유산균 시장의 문을 연 오라팜은 이마트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여 유산균 시장에서 구강유산균의 점유율을 높이고 국내 판매 1위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라며 "유통 다변화를 위해 온라인 중심의 판매에서 벗어나 대형마트에 입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새로운 고객층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참약사 오성메디-s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0/200
온누리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학술자문단모집

약공TV베스트

국제약품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