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빛피앤에프 112 포스터 이벤트 타이레놀 토닥토닥 이벤트
비아트리스 MAT 파마리서치 리안 이벤트 PtoP 캠페인 홍보 배너
한국콜마

팜듀홀딩스, 온가족 장건강 OK '더나은 마이크로바이옴 골드' 출시

프로&프리& 포스트 바이오틱스까지 올인원

2022-11-23 17:44:03 김이슬 기자 김이슬 기자 yi_seul0717@kpanews.co.kr

약국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 연합체 팜듀홀딩스(총괄대표 최문범)는 최근 60억 CFU 보장 장내유익균에 프리 & 포스트 바이오틱스까지 첨가해 하루 1캡슐로 온가족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더나은 마이크로바이옴 골드’를 출시했다. 

팜듀홀딩스 산하 데이팜 힙스체인과 팜투플러스에서 유통판매하는 ‘더나은 마이크로바이옴 골드’에는 소장과 대장에 서식하는 다니스코사 혼합유산균 17종 등 60억 CFU 보장(420억 투입) 장내유익균(프로바이오틱스)과 장내 유익균 성장과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식물성유산균사균체와 유산균배양분말·배양건조물, 유산균발효추출분말 등 효과적인 장내 환경 개선을 위한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돼 있다. 

또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소화와 섭취가 편하고, 습기 및 산소 투과성이 낮은 알루알루 포장을 사용했다. 

마이크로바이옴은 인체 내 존재하는 미생물의 집합으로 개인 특성에 따라 천차만별의 특성을 가지며, 특히 미생물의 95%가 모여 있는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은 면역력을 발달시켜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고, 병원균 침투에 대응하는 ‘방어군’이자 비타민 합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건강의 핵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장내 방어벽을 생성, 조절, 유지할 뿐만 아니라 뇌 호르몬의 생성에 영향을 끼쳐 면역세포의 작동방식을 조절하고 통제하는데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상적인 비율이 깨지면 소화불량, 변비 등 장 기능 이상뿐만 아니라 컨디션 및 면역력 저하 등 신체 전반적인 이상징후를 유발하게 된다. 

특히 마이크로바이옴의 불균형이 심해지면 장내 방어벽 기능이 약해지고 장관 점막이 손상돼 장관 내에 존재하던 병원균과 독소, 항원 등이 혈류로 유입되어 면역체계를 자극함으로써 감염성질환이나 자가면역질환을 초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비만, 심혈관질환, 제2형 당뇨병과도 깊은 관련성을 가지고 있고, 염증성질환, 대장성 크론병과 궤양성대장염 등 만성염증성 질환의 중요 원인 중 하나로 추정되고 있다. 

팜듀홀딩스 관계자는 “더나은 마이크로바이옴 골드는 한캡슐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고르게 섭취할 수 있어, 온가족 장건강 유지에 좋은 유산균을 찾으시는 분이나 불규칙한 배변활동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에게 권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비아트리스 MAT

비아트리스 MAT
참약사 오성메디-s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0/200
솔빛피앤에프

많이 본 기사

삼익제약-키디

이벤트 알림

약공TV 베스트

온누리약국체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

약공갤러리 약사작가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