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리서치 배너
김남주 바이오 이벤트 한국존슨앤드존슨 타이레놀 이벤트
  • HOME
  • 뉴스
  • 정책·보험
그린스토어_정규

심사평가원, 우수 감사인 분야 '대상' 수상

감사실 소속 김진성 과장, 외부평가 대상 '첫 사례'

2019-12-11 15:15:29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은 감사실 소속 김진성 과장이 지난 12월 10일 '2019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 대회'에서 우수 감사인 분야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내부감사 부문을 비롯해 공직기강 및 청렴윤리 부문, 경영효율화 부문, 사회적가치 제고 부문 등을 포함하는 개인 분야 종합 대상으로, 심사평가원 직원이 감사분야 외부평가에서 대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 대회'는 한국공공기관감사협회(회장 이정희)가 주관하는 포상제도로, 감사업무를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수행해 기관의 경영효율화를 제고하고, 부패척결과 비리예방을 통해 청렴윤리 문화를 확립하고 사회적 가치 제고에 기여한 공공기관이나 감사인을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심사평가원은 그동안 국민과 구성원에게 다가가겠다는 경영진의 확고한 의지를 바탕으로 의료계 현장을 찾는 소통 경영을 비롯해 국민권익위원회와 함께하는 '청렴컨설팅', 전 직원 대상 소그룹별 의견 청취, 전국 공공기관의 청렴활동 협의체인 '청렴한 세상실천협의회' 운영,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구축과 인증 등 적극적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진성 과장은 "대상 상금으로 수상한 50만원을 원주시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겠다"며 "작은 금액이지만 꼭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태선 감사실장은 "이번 수상은 지속적인 감사품질 향상과 반부패 문화 확산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심사평가원이 국민과 직원 모두에게 신뢰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약사랑생명사랑

약사랑생명사랑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진세노_7~12월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금연상담 사례공모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