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약사봉사상 독자평가단 배너
  • HOME
  • 뉴스
  • 제약·유통

노바셀테크놀로지, 노바덤 A3+ 펩타이드테라피 출시

2019-02-11 06:00:01 이우진 기자 이우진 기자 wjlee@kpanews.co.kr

노바셀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태훈)가 '긁지 말고 펩타이드테라피 받으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업 '노바덤 에이쓰리 플러스 펩타이드테라피'(NOVADERM A3+ PEPTIDE THERAPY)를 11일 출시했다. 

노바셀테크놀로지에 따르면 민감성 피부에서 쉽게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은 염증과 발적, 통증과 가려움 등으로 피부 손상과 스트레스를 유발하는데 에이쓰리 플러스는 자사가 효능 펩타이드 발굴 기술로 개발한 특허 펩타이드와 자체 개발 MAOPE 공법으로 추출된 천연물 유효 성분이 들어 있어피부 면역력 조절과 피부 장벽회복으로 가려움증과 트러블 완화에 효과를 보인다.

특히 에이쓰리 플러스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성을 검증 받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제품 선택에 예민할 수 밖에 없는 민감성 피부, 청소년 소비자들에게 피부 트러블 대처에 효과적 대안을 제시한다.

노바덤은 노바셀테크놀로지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에이쓰리 플러스는 기존 제품 노바덤 A3pep(에이쓰리펩)보다 특허 펩타이드와 천연 추출 유효 성분이 강화된 업그레이드 제품이라고 노바셀은 전했다.

이태훈 대표이사는 "특허 펩타이드 성분들과 회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의 차별화된 펩타이드테라피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의견 달기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인터뷰

청년기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