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 약국수기공모전
타이레놀 배너 예비약사세미나
  • HOME
  • 뉴스
  • 제약·유통
우황청심원 웹심포지엄 2탄

한국MSD '삶을 위한 발명' 기업 페이스북 선봬

2019-07-11 17:10:33 이우진 기자 이우진 기자 wjlee@kpanews.co.kr

한국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는 11일 회사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열린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한국MSD 페이스북은 한국MSD의 기업비전인 '삶을 위한 발명'을 주제로 국내외 MSD 소식 및 한국MSD 임직원 이야기, 질환 이야기 등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스토리를 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공한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7월부터 9월까지 임시로 운영될 예정이며, 이후 이용자들의 만족도 및 니즈 등을 고려햐 수정보완 후 2020년에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MSD 아비 벤쇼산 대표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으로 국내의 여러 업계 관계자들, 의료진 그리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식 채널을 마련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MSD가 어떠한 활동에 집중하는지 어떠한 가치를 지향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좀 더 친근하게 일반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기 바라며 이를 통해 MSD가 좀 더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B밀처방캠페인

B밀처방캠페인
예비약사세미나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