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팜엑스포 배너
타이레놀 배너 예비약사세미나
  • HOME
  • 뉴스
  • 제약·유통
우황청심원 웹심포지엄 2탄

이니스트바이오제약, 구순포진 복합연고 '듀오클로' 선봬

2019-07-11 17:32:48 이우진 기자 이우진 기자 wjlee@kpanews.co.kr

이니스트바이오제약(대표 조남춘)은 지난 1일 재발성 구순포진 복합 치료제 '듀오클로 크림'(성분명 아시클로버/히드로코르티손)을 발매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이니스트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다.

이니스트에 따르면 듀오클로는 임상에서 아시클로버 제제의 항바이러스 작용과 히드로코르티손 제제의 항염 작용을 동시에 구축함해 재발성 구순포진의 평균 치료기간을 단축시키고 궤양성 병변으로 악화되는 것을 예방한다. 특히 초기에 바르면 효과가 빠르다. 

구순포진은 입술에 작은 물집이 다발성으로 발생하는 바이러스성 감염 질환 우리나라에서 흔히 발견되는 흔한 질병이지만 그동안 시장에는 아시클로버 단일제 뿐이었다.

해당 복합제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 동시에 약국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치료제가 나왔다는 것이 큰 의미라고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설명했다.

듀오클로 크림은 5g 단위의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전없이 구매할 수 있다.

B밀처방캠페인

B밀처방캠페인
예비약사세미나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유비케어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