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약사봉사상 독자평가단 배너
  • HOME
  • 뉴스
  • 제약·유통

알보젠코리아, 저소득층 아동 대상 식생활 개선활동

2019-07-15 20:11:09 이우진 기자 이우진 기자 wjlee@kpanews.co.kr

알보젠코리아(사장 이준수)는 자사 임직원들이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디모데지역아동센터’에서 저소득층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기 위한 'Hellow! Healthy kitchen'(헬로우! 헬시 키친)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알보젠코리아에서 지역사회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고자 올해 초 새롭게 론칭한 CSR 브랜드 'Hellow'(헬로우)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아이들이 식생활 개선을 통해 보다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함이다. 

알보젠코리아는 이날 행사에서 '건강한 식습관을 통한 균형 있는 성장'을 주제로 식생활 교육을 진행, 인스턴트 식품에 노출되기 쉬운 아이들이 평소 건강관리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또 센터와 협약을 체결해 매월 정기적으로 식자재비를 후원하며, 나아가 지역 내 초중등 학교에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을 위한 교육용 포스터를 제작 및 배포하는 등 지원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행사 당일 알보젠코리아의 사내 CSR 동호회 '모아손'을 비롯한 임직원 자원 봉사자들은 센터 내 노후 시설 복구 봉사활동을 펼쳤다.

교육의 기회가 적은 저소득층 아이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손수 아이들의 공부방을 페인트칠하는 등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준수 사장은 "이번 행사가 건강 관리에 상대적으로 취약할 수 있는 저소득층 아이들이 균형 잡힌 식생활에 대한 중요성을 이해하고 실천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알보젠코리아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 질병을 예방하고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해 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의견 달기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광동제약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인터뷰

청년기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