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 약국수기공모전
타이레놀 배너 예비약사세미나
  • HOME
  • 뉴스
  • 제약·유통
우황청심원 웹심포지엄 2탄

휴젤, 글로벌 학술포럼 'H.E.L.F' 열어

2019-09-11 18:44:43 이우진 기자 이우진 기자 wjlee@kpanews.co.kr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지난달 31일 브라질 상파울루 티볼리 모파리지 상파울루(TIVOLI MOFARREJ SAO PAULO)에서 보툴리눔 톡신 시술 학술 포럼을 열었다.

포럼에는 개최도시인 상파울루를 비롯해 브라질 전역의 성형외과 및 피부과 등 에스테틱 전문의와 관련 관계자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포럼의 연사로 나선 비업의원 문형진 원장은 무대 위 실제 환자의 얼굴을 직접 살피며 보툴리눔 톡신 투여 시 안면 구조 확인과 함께 얼굴 부위별 시술 테크닉을 소개했다.

회사는 지난달 16일 방콕 시암 캠핀스키 호텔(Siam Kempinski Hotel)에서도 태국 현지 미용 시술 분야 의사 및 관계자 약 3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H.E.L.F in Bangkok'을 열었다. 

포럼은 태국 내 최대 규모의 에스테틱(Aesthetic) 학술 포럼으로, 현지 의사 및 전 세계 미용, 성형 분야 권위자들의 정보 교류의 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는 것이 휴젤의 말이다.

휴젤 관계자는 "H.E.L.F는 국내 대표 보툴리눔 톡신 기업으로 성장한 휴젤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미용, 성형 시장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만든 글로벌 학술포럼"이라며 "휴젤이 글로벌 기업으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보다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B밀처방캠페인

B밀처방캠페인
예비약사세미나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