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기감염이벤트
타이레놀 배너 예비약사세미나
  • HOME
  • 뉴스
  • 제약·유통
우황청심원

유팜몰, 유통영업사원 전용 'WOS 영업관리' 모바일 앱 출시

영업사원 외부 업무 효율성, 편리성 강화

2019-10-07 14:48:03 감성균 기자 감성균 기자 kam516@kpanews.co.kr

의약품 유통도매 직거래 주문 서비스를 제공중인 ‘유팜몰’이 WOS 협력 도매 영업사원을 위한 영업관리용 모바일솔루션 ‘WOS 영업관리’ 어플리케이션(앱)을 7일 출시했다.

‘WOS 영업관리’ 는 의약품 도매상 영업사원 전용 모바일 앱으로, 영업사원이 보다 효율적으로 약국 등의 거래처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며 사용자 UI를 직관적으로 구현하여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기존 WOS 관리자 웹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했던 거래처 약국 회원, 원장, 주문, 상품, 결제 관리 등의 편의기능들을 휴대폰 앱에서 더욱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에 없었던 도매 영업사원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기능까지 탑재했다.

앱에 탑재된 기능은 영업사원 개개인 별 거래처의 주문 통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오늘의 주문’, 긴급 의약품 요청 시 인근에 약품을 보유한 약국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한 ‘상품원장’, 배송마감시간 전 주문을 잊은 약국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기능 등이다.

유팜몰은 그동안의 협력도매 영업사원들의 외부 업무 시 불편했던 점을 개선하고 니즈를 반영하여 영업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모바일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유팜몰WOS 사용 중인 도매는 동원약품 그룹 전 계열사, 백광의약품, 보덕메디팜, 신덕약품, 신덕팜, 한신약품, 세화약품(부산) 등 중대형 도매 20처로, 도매 영업사원은 10월부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유팜몰 관계자는 이번 앱 출시로 영업사원들의 이동 중 업무처리가 편리해지며 처리시간이 크게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으며, ‘유팜몰WOS’ 협력 도매 또한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B밀처방캠페인

B밀처방캠페인
예비약사세미나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B밀처방캠페인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