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북 이벤트
약공어플 다운로드 건보공단_적정의료이용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배너
  • HOME
  • 뉴스
  • 제약·유통
은성블루채널

동성제약 '랑스크림' 중국 위생허가 받아

2019-12-02 19:55:29 이우진 기자 이우진 기자 wjlee@kpanews.co.kr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자사의 회장품 '동성 랑스크림'이 중국 위생허가를 받았다고 2일 밝혔다.

동성 랑스크림은 동성제약이 의약품 제조 기술을 화장품에 접목해 출시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동성 랑스 브랜드는 2018년 4월, 글로벌 코스메틱 유통사 아트페이스와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중국 현지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9년 가장 기대되는 한국 브랜드' 미백크림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이어 회사는 동성 랑스 스킨·세럼·코직산 마스크 등 신제품 3종을 출시, 랑스 미백 스킨케어 라인을 완성했다.

특히 브랜드 대표 제품인 동성 랑스크림이 중국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 위생허가를 취득하며 중국시장 진출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랑스크림은 특히 중국 왕홍의 열렬한 성원으로 아트페이스와 계약 체결 당시 수립한 3년간의 판매 목표 수량 100만개를 6개월만에 조기 달성하기도 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동성 랑스크림의 중국 위생허가 취득이 동성 랑스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강화하고 중국 시장 내 입지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2020년 상반기 내에 동성 랑스 스킨·세럼·코직산 마스크 등 나머지 3종까지 위생허가를 취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약공어플 다운로드

약공어플 다운로드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