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싱뷰 마스크
혹! 정복할 수 있을까? 국민건강보험공단
  • HOME
  • 뉴스
  • 제약·유통
은성블루채널

안국약품,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재인증받아

2019-12-14 11:49:28 이우진 기자 이우진 기자 wjlee@kpanews.co.kr

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은 지난 9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인증을 받았다고 최근 밝혔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한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인증사업'은 문화예술분야에 우수한 전문성을 갖추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후원 성과를 일궈 낸 기업과 단체를 심사해 인증을 주는 제도다.

안국약품은 2016년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으로 뽑혔으며 3년 인증이 만료되는 올해 재인증을 받았다.

이번 인증에서 안국약품은 단기간에 쉽게 성과가 나오지 않는 미술계의 생리에도 불구하고 각별히 신진작가에게 꾸준한 지원과 활동기반을 모색하는데 그치지 않았으며 지역 주민의 문화 향유를 위한 기반 환경 조성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안국문화재단과 안국약품갤러리AG는 전시사업에 국한하지 않고 신진작가 발굴 육성에 힘을 싣기 위해 신진작가의 요청에 의한 미술계 인사(작가, 기획자, 평론가 등)와 독창적인 ‘1:1 작가 컨설팅’ 프로젝트를 새롭게 시작해 좋은 반향을 얻고 있으며 점차 확대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B밀처방 캠페인 2차 웹심포지움(사전신청)

B밀처방 캠페인 2차 웹심포지움(사전신청)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