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북앱 이벤트
B밀처방 캠페인 2차 (설문)
  • HOME
  • 뉴스
  • 제약·유통
그린스토어_정규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이사회 개최…서면총회 결정

2020-02-13 22:51:06 이우진 기자 이우진 기자 wjlee@kpanews.co.kr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는 13일 정오 쉐라톤 서울팔래스 강남호텔에서 제253차 이사회를 열고 2020년도 정기총회에 상정할 안건을 심의 승인하는 한편 정기총회 개최를 논의했다고 밝혔다.

본 회의에 앞서 협회 오장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CPhI Japan, CPhI China, CPhI Worldwide, Interphex Japan 등 해외 전시회에 한국관을 설치  및 운영하고 코트라 및 중소기업청과 연계해 참가 업체에 전시 행사 비용을 지원하고, CPhI Korea 성공적 개최 등 수출 진흥에 대한 2019년 성과를 소개했다.

이어 정부 및 유관 기관과의 긴밀한 협조를 유지하며 해외의 관련 단체 등과 네트워크를 구성해 해외전시회 개최 및 시장개척단 파견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수출 진흥을 위하여 진력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참석한 이사들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에 따라 오는 27일 예정되어 있던 정기총회 개최와 관련해 의견을 나눴다.

그 결과 예상치 못한 감염증 확산 발생 가능성을 고려하여 정부 시책에 맞춰 정기총회 기념 행사(내빈 초청,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식)는 취소하고, 총회 안건 의결은 서면결의서 등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이사회에서는 2019년도 결산(안)과 함께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원안대로 승인하고 총회에 상정하기로 했다고 의수협은 전했다.

B밀처방 캠페인 2차 (설문)

B밀처방 캠페인 2차 (설문)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