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모닉 이벤트
B밀처방 캠페인 2차 (설문)
  • HOME
  • 뉴스
  • 제약·유통
B밀처방 캠페인 2차 (설문)

일화, 제27회 꿈씨음악회 후원사로 참여

2020-02-15 00:29:02 이우진 기자 이우진 기자 wjlee@kpanews.co.kr

일화(대표이사 정창주)는 최근 자원봉사 애원이 주최, 롯데콘서트홀에서 연 설립자 탄생 100주년 기념 '제 27회 꿈씨음악회'에 후원사로 참여하고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3일 전했다.

꿈씨음악회는 2005년부터 재능과 열정 있는 장애 및 비장애 청소년들이 함께 만드는 연주회로 이들이 향후 전문연주자로 성장하고 한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자립을 돕기 위해 기획된 문화예술프로그램이다.

한행사가 열린 롯데콘서트홀에는 연주를 축하해주기 위해 연주자 가족 및 다문화, 청소년오케스트라,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등 약 1000명의 관객이 참석했다.

음악회에는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지휘 안현성)도 협연자로 참여했으며 척추옆굽음증(척추측만) 치료 사전검사차 한국 방문 중인 사카라 은주 엘리자벳이 아버지와 함께 공연장을 찾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아프리카 잠비아 출신인 그녀는 지난해부터 애원과 HJ매그놀리아글로벌의료재단이 함께 진행 중인 '2020 해외봉사활동 의료지원' 수혜자로 선정돼 척추 장애 치료를 받고 있다.

정창주 대표이사는 "장애를 딛고 훌륭한 연주를 보여준 꿈씨연주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일화는 앞으로도 꿈이 있지만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모닉 이벤트

마이모닉 이벤트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