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웹심포지엄 사전예약
KPN 마중물 광고 한국존슨앤드존슨 타이레놀 이벤트
  • HOME
  • 뉴스
  • 제약·유통
그린스토어_정규

유한양행, 피임약 브랜드 센스데이 라인업 확장으로 콘돔 선봬

2020-07-31 12:40:00 이종태 기자 이종태 기자 leejt@kpanews.co.kr


최근 활발한 홍보 및 광고활동으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피임약 브랜드, 센스데이가 라인업을 확장해 '콘돔'을 출시했다. 

유한양행은 2019년 하반기부터 ‘피임 방법은 달라도 우리 따로 또 같이’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다양한 광고 활동을 해 온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콘톰은 해당 광고영상에 나오는 콘돔을 실제 자체 브랜드로 출시한 것이다.

유한양행은 피임은 여성 한 사람이 아니라, 남녀 같이 해야한다는 부분을 강조하며 이에 대한 실행으로 콘돔도 출시한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콘돔은 여성 친화 콘돔으로 여성의 몸을 생각해 질내 산도 균형을 해칠수 있는 화학물질(합성 착향료, 착색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국제 표준의 2배 수준인 700mg 가량의 풍부한 윤활제가 함유되어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센스데이는 콘돔에 이어 다양한 우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OTC 라인업을 확장시켜 여성전용 전문 OTC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3분언박싱] 레드지니, 에스테미나

[3분언박싱] 레드지니, 에스테미나
신일제약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동아제약(메조미디어)_써큐란B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