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리서치 배너
김남주 바이오 이벤트 한국존슨앤드존슨 타이레놀 이벤트
  • HOME
  • 뉴스
  • 제약·유통
항혈전제 복약상담 캠페인 배너 서브 가1

씨스메디, 사지전용 메그스핀 MRI 출시

2020-07-31 18:41:35 감성균 기자 감성균 기자 sgkam@kpanews.co.kr

의료기회사  씨스메디는 사지관절전용 MSK MRI(ARMOUS)’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사지전용 MRI ‘ARMOUS’은 기존 MRI의 전신 촬영 중심에서 벗어나 관절전용으로 필요한 부분만을 선택적으로 촬영, 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국내에서는 어깨를 촬영하는 조인트 MRI가 출시되지 않았는데 메그스핀 MRI의 출시로 어깨 촬영이 가능해졌다.

환자가 앉은 자세로 검사 부위만 자장내에 위치하므로 폐쇄 공포증이 생기지 않으며 하지, 상지별 동일 코일을 사용함으로써 시간 절약은 물론 편리성도 제고했다.

검사 중에 관절의 움직임을 방지할 수 있는 팽창식 패딩을 갖춘 RF 코일 코르테로 모션아트팩트를 줄이고 재촬영을 큰 폭으로 감소시켰다.

또 환자의 의자를 회전시켜 위치를 조정할 수 있고 촬영 부위에 따라 팔 휴식 핸들, 측면 어깨 지지 날개 및 허벅지 지지대 등을 둬 촬영 위치에 따라 검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고안, 출시됐다.

스캔시 전력 소비가 3kw-5kw로 전기료 운영 비용이 저렴하며 대화 소리 수준의 데시빌로 귀마개를 착용할 필요가 없는 한편 영구자석을 사용해 냉각시스템이 필요없으며 설치장소가 크지않은 점 등도 장점이다.

김종훈 대표는 “액체헬륨을 사용하지 않아 유지 비용이 매우 적고 A/S 비용도 매우적어 투자 회수 기간이 매우 짧다”고 전하고 “폐쇄 공포증 전무, 환자 및 의료기관 촬영 편의상 제고, 의료기관 비용 절감 제고 등을 감안해 제작 출시돤 만큼 의료기관의 환자당 처리량을 증가시켜 수익 증대를 도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제품은 CE, FDA, CFDA 등에서 인증을 완료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타이레놀 이벤트

한국존슨앤드존슨 타이레놀 이벤트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진세노_7~12월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동아제약(메조미디어)_써큐란B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