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팜엑스포 배너 기사날개 1(다이렉트)
이모티콘 신청 서브 날개 2 KPA인기교육강좌
  • HOME
  • 뉴스
  • 제약·유통
사리돈 캠페인 대상작 투표 이벤트

서울유통협, 서울사회복지협의회에 마스크 1만5000장 기부

박호영 회장, “어려운 시기 나눔의 가치가 더욱 의미가 있을 것”

2020-09-16 06:00:23 김경민 기자 김경민 기자 kkm@kpanews.co.kr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박호영)는 지난 15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현훈)에 마스크 1만5000장(7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이날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박호영 회장은 그동안 협회의 인보사업 내용을 소개하고 “모든 국민이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취약계층은 더욱 어려움이 클 것으로 보인다”며 “여러 가지 방법을 고민하다가 시기적으로 마스크를 기부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 것 같아 오늘 기부를 하게 됐다”는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모두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상황이 아무리 어렵더라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는 생각이다. 특히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나눔의 가치가 더욱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은 “시기적으로 마스크의 공급은 취약 계층에게 무엇보다 가치 있는 물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협의회가 소중한 기부가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기저 질환을 가진 분들이나, 사회복지 시설의 연세가 드신 시니어 클럽 분 등 꼭 필요한 곳에 골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전달식에는 서울시유통협회 박호영 회장, 현준재 총무이사, 송정현(반품법제화) 위원장,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 위선경 과장이 참석했다.

큐어반F 3분 언박싱

큐어반F 3분 언박싱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경남제약

약공TV베스트

심평원 9월광고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