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팜엑스포 배너 기사날개 1(다이렉트) 사리돈 캠페인 대상작 투표 이벤트
KPA인기교육강좌
  • HOME
  • 뉴스
  • 제약·유통
크레소티

바이오 창업기업 해외 진출 라이센싱 최신 트렌드

진흥원, 글로벌 라이센싱 세미나…23일 온라인 개최

2020-09-16 11:48:37 최재경 기자 최재경 기자 choijk@kpanews.co.kr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 이하 진흥원)은 바이오 창업 플랫폼 ‘서울바이오허브’를 통해 '글로벌 라이센싱 세미나 : 기본 절차와 협상의 기술'을 오는 23일 온라인으로 생중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바이오 헬스케어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생명과학 및 헬스케어 분야의 글로벌 자문기업인 ‘파마벤처스(PharmaVentures)’와 공동으로 기획했다.

1992년 설립된 파마벤처스는 전 세계 제약·바이오 벤처, 진단 및 의료기술 분야의 기업을 대상으로 인수합병, 라이센싱, 가치평가, 전략수립 등 1000건 이상의 자문 프로젝트를 수행해오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도 주요 제약사 및 벤처기업과 협업한 경험이 있다.

세미나에는 파마벤처스 애드리안 독스(Adrian Dawkes) 부사장과 박성원(Smmer Park) 사업개발 디렉터가 연사로 참여하여 ▲초보자를 위한 사업개발 및 라이센싱 가이드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위한 라이센싱 거래 협상 ▲글로벌 라이센싱 거래 시장 변화와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에의 기회 등 3가지 주제를 발표한다. 

모든 발표가 끝난 후에는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세미나 개최 전까지 이메일로 사전질의(seoulbiohub1@gmail.com)를 받고 있다. 또한 세미나 종료 후에는 설문조사를 통해 파마벤처스 분야별 전문가와 1:1 파트너링도 연계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9월 22일까지 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www.seoulbiohub.kr)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모티콘 신청서

이모티콘 신청서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진세노_7~12월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한국메나리니(풀케어)_4주

약공TV베스트

심평원 9월광고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