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심혈관 질환]편 112캠페인 씨엠랩_써모캅스(서브)
마이보라 웹심포지움 gc녹십자_탁센
  • HOME
  • 뉴스
  • 제약·유통
112 캠페인 약봉투 페이지

신약조합, K-BD Group 올해 첫 제약·바이오 사업개발전략 포럼 열어

2021-05-12 17:43:57 이우진 기자 이우진 기자 wjlee@kpanews.co.kr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사장 김동연)은 오는 25일 산하 제약·바이오 사업개발연구회(연구회장 이재현)가 일산 킨텍스에서 '2021년도 제1회 제약·바이오 사업개발전략 포럼'을 제4차 정기총회와 병행해 연다고 12일 밝혔다.

포럼은 '패러다임 전환기 바이오헬스산업 글로벌 성장 주도를 위한 혁신생산성 제고 전략'을 주제로 바이오 기술의 디지털 플랫폼과의 융복합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K-BD Group 이재현 연구회장의 인사말로 시작되는 포럼은 △국내외 라이센싱 현황 및 동향 (인트라링크스 한국지사 김선식 대표) △바이오헬스산업 글로벌 성장을 위한 바이오스타트업과의 전략적 오픈이노베이션 전략 (글로벌벤처네트워크 조영국 대표) △국내 바이오헬스기업의 미국시장 진출 전략 (BW Biomed 우정훈 대표) △디지털 헬스케어 시대 바이오 혁신 전략 (숙명여자대학교 약학대학 방준석 교수) 등 각 분야별 전문가의 총 4개 주제 발표로 진행된다.

포럼에 이어 26~27일에는 한국기술거래사회와 공동으로 'K-BD Group 2021년 제1회 유망바이오벤처·스타트업 투자포럼'도 열리며 총 18개 기업의 IR설명회가 진행된다.

신약조합은 또 25~27일 ICPI WEEK 2021(국제제약·화장품위크)와 동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 제약·바이오헬스산업 전시회인 '제11회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KOREA PHARM&BIO 2021)을 후원 개최하는 한편 '벤처·스타트업 전시 홍보관 및 컨설팅 상담관'도 운영한다.

행사에는 모든바이오, 원큐어젠, 바이오솔릭스, 뉴로비스, 서울아산병원 비임상센터, 한양대학교 에리카 산학협력단, 인트라링크스, 지오비스타, 온코태그디아그노스틱, 동이코리아, 제이피킴코퍼레이션 등 바이오헬스분야 유망 벤처·스타트업기업을 비롯한 대학, 유관기관이 참여한다.

포럼 참가 신청은 K-BD Group 연구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gc녹십자_탁센

gc녹십자_탁센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대원온라인배너

약공TV베스트

비아트리스_MOU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