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그라 알레그기 타파 이벤트 챔프 콜드 동국 카리토
112 동참 이벤트 3년차 대한약사회 합창단배너 비아트리스 노바스크 핫라인 안내
한국콜마

셀메드 '경험해 보고서' 캠페인, 누적 조회수 400만회 돌파

공중파·케이블·종편 등 20여 개 채널을 통해 송출

2023-03-18 06:21:19 배다현 기자 배다현 기자 dhbae@kpanews.co.kr


약사 영양상담 맞춤형 뉴트리션 브랜드인 '셀메드'를 개발·생산하는 제이비케이랩(대표 장봉근)은 배우 이선균을 모델로 한 '경험해 보고서' 캠페인의 유튜브 동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누적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디지털 채널은 물론 공중파, 케이블, 라디오 등 20개 채널에서도 방영되고 있어 브랜드의 노출이 수치보다 훨씬 높을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제이비케이랩은 지난 6일, 건강식품과 영양제 춘추전국시대에 '확실하게 차이를 경험해 보라'는 카피가 담긴 '이선균이 선택한 셀메드'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배우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폭넓은 타깃에 맞춘, 천연의 재료로 제공되는 셀메드의 품질을 직접 체험해 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셀메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원료 편 △세포 편 △종합 편 영상의 합산 조회수는 3월 17일 기준 400만 건을 넘어섰다. 캠페인 공개 후, 셀메드 홈페이지의 접속자 수가 급격히 증가해 호스팅을 증설하는 등 브랜드의 관심과 유입도 많이 증가했다.

 셀메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셀메드 브랜드를 알리게 되어 기쁘다"면서 "차별화된 품질로 고객으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셀메드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셀메드 제품은 전국 제휴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옵투스_오에수 트레할로스&눈꺼풀클리너

옵투스_오에수 트레할로스&눈꺼풀클리너
비타민하우스 오성메디-s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0/200
온누리약국체인

많이 본 기사

루킨

이벤트 알림

약공TV 베스트

바이오코리아_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

약공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