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대표 최수부)이 무방부제, 무카페인 비타500 출시를 계기로 TV-CF 방영 및 브랜드 사이트
|
새로운 브랜드 사이트는 남녀노소 모두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수 `이효리'를 적극 활용해 컬러 아이덴티티(Identity)를 부가하는 한편 다양한 콘텐츠 등으로 구성, 타 제품과의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 및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인터넷 한글 주소창에서 `비타500'을 입력하면 쉽게 들어갈 수 있다.
또 일대일 실시간 소비자 상담 및 TV-CF 동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세한 제품 정보를 추가했다.
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념행사로 DAUM(www.daum.net)과 연계한 `비타500 TV-CF 순서 맞추기'와 향후 실시 예정인 `비타500 뚜껑 시리얼넘버 이벤트' 등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CF촬영지인 호주 시드니 여행권(2명), 디지털카메라, MP3, 다음 상품권, 비타500 100병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통해 향후 고객 DB를 적극 활용한 DB마케팅 강화와 시장 내 No.1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고객의 다양한 이해와 요구에 맞게 소비자편의성, 브랜드 친숙도 강화 등 고객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