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팜엑스포 배너
청년약사봉사상 심평원 배너 예비약사세미나
  • HOME
  • 뉴스
  • 해외·약학
우황청심원

덕성약대 김영미 교수, 졸준위 위원장에 장학증서 수여

2019-06-05 09:08:57 김경민 기자 김경민 기자 kkm@kpanews.co.kr

덕성여대 약대(학장 정인재)는 지난 4일 김영미 교수는  졸업준비위원회 위원장을 위한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김영미 교수님은 “지난 2년 간 학장을 하면서 졸업준비위원회(이하 졸준위) 위원장의 수고가 너무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국가고시 준비로 중요한 6학년임에도 불구하고 위원장을 맡아 봉사하는 학생에게 작은 도움을 싶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 교수님은 올해를 시작으로 앞으로 10년 동안 졸준위 위원장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실 것을 약정했다. 

올해 졸준위 위원장을 맡은 문현정 학생은 “기초 실무실습을 다 마친 상태이며 제약회사 심화실무실습을 앞두고 있는데, 뜻밖의 장학금을 줘서 감사하며, 6학년이 잘 마무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정인재 학장은 실무실습을 마치고 국가고시를 준비하기에도 바쁜데, 동기를 위해 희생 봉사하는 졸준위 위원장은 우리 대학에서 추구하는 존경받는 약사의 양성에 매우 적합한 모델이라며 격려했다. 

조효선 학과장은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졸준위 위원장의 역할을 부각시켜 주신 것에 감사하며, 졸업이후에도 동기회가 잘 유지 발전할 수 있도록 위원장의 역할에 기대를 건다”고 전했다.
예비약사세미나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바이엘 불법 유통 의약품 근절 캠페인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