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예방 게이트키퍼 활동 사례 수기공모전
KPN 마중물 광고 금연위드유캠페인
  • HOME
  • 뉴스
  • 해외·약학
크레소티

파마리서치프로덕트-중국 Yxintent '리쥬란' 독점 공급계약

2020-01-14 00:21:35 이우진 기자 이우진 기자 wjlee@kpanews.co.kr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안원준)는 지난 10일 판교 사옥에서 중국 Yxintent와 '리쥬란'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YXintent 사는 강소성 항주에 위치한 에스테틱 수입·판매 전문회사로 허가 및 수입 공급을 책임지고 판매는 YXintent 사와 함께 중국 최대의 제약 유통사인 시노팜, 화동닝보사 3개 회사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화동닝보제약사는 중국 현지에서 시장점유율 1위 품목인 LG화학의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 '이브아르'를 독점 판매하고 있는 회사이다.
 
계약기간은 총 5년으로 Yxintent는 중국 의료기기 등록일로부터 3년간 약 240여억원에 달하는 제품 등을 수입한다. 공급계약 품목은 리쥬란 등 총 4종이다.

두 회사는 리쥬란의 효능 효과에 대한 국내에서의 우수한 사용 경험과 노하우가 전달돼 중국 현지에서의 원활한 제품 판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국내 제품 교육 전문가들을 중국에 파견하는 등 인적, 물적 교류도 진행하기로 했다고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전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관계자는 "리쥬란은 국내에서 대형 에스테틱 품목으로 자리 잡았다. 작년 싱가포르 등의 인허가를 통해 아시아 시장으로 급속히 수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가장 중요한 시장인 중국은 3년의 고심 끝에 이 분야에 정통한 최고의 사업 파트너와 계약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번 계약을 통해 리쥬란의 브랜드 인지도를 국제적으로 공고히 해 세계적인 에스테틱 품목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약사랑생명사랑

약사랑생명사랑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진세노_7~12월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보건복지부 금연켐페인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