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리서치 배너
KPN 마중물 광고 한국존슨앤드존슨 타이레놀 이벤트
  • HOME
  • 뉴스
  • 해외·약학
항혈전제 복약상담 캠페인 배너 서브 가1

중앙약대 손의동 총괄, 우즈벡 타슈켄트 약대 타당성 보고

2020-07-27 16:05:11 한상인 기자 한상인 기자 hsicam@kpanews.co.kr


중앙대학교 산학협력단 컨소시엄 (약학대학 및 엄이건축)으로 진행하는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약학대학 건립사업 타당성 조사 착수보고회가 24일(금) 중앙약대 교수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착수보고회는 중앙대학교 부총장(백준기 교수)과 약대학장(김하형 교수)의 격려사 및 축사로 시작된 이번 보고회는 각 분야별로 보고가 진행되었으며 중앙약대측에서는 총괄책임자(PM)로 손의동 교수가 전반적인 내용을, 천영진 교수가 교육기획을, 이재휘 교수가 약학교육을, 오경수가 교육장비 영역을 발표하고, 박동성 엄이건축 실장이 건축영역을, 전종필 문엔지니어링 부장이 ICT영역을 발표했다. 

지원기관인 수출입은행 측에서는 사업협력부(유정선 팀장, 최순호 부부장, 채화정 부부장)와 경협사업부(송국진 차장, 이상윤 대리)에서 참석해 사업진행에 대한 설명과 열띤 토론이 있었다.
 
한국수출입은행의 EDCF(대외경제협력기금) 지원으로 수행 되어지는 타슈켄트 약학대학 건립사업 타당성 조사는 현재 COVID-19로 인한 일정 지연 등의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성황리에 마친 착수보고회를 시작으로 약 6-7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3분언박싱] 레드지니, 에스테미나

[3분언박싱] 레드지니, 에스테미나
신일제약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동아제약(메조미디어)_써큐란B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