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북 이벤트
약공어플 다운로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배너
  • HOME
  • 뉴스
  • 단체·동문
B밀처방 캠페인(설문 이벤트)

조선대약대 수도권동문회, 회계연도 변경 회칙개정안 승인

21일 정기총회 통해 회계연도 6월→9월 종료로 변경

2019-07-21 20:18:50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조선대약학대학 수도권동문회(회장 한동원)가 21일 서울 강남구 프리마호텔 에메랄드홀에서 제57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사업계획과 회칙 개정 등의 안건을 심의하고 승인했다.

정기총회 인사말을 통해 한동원 회장은 "우리는 변화와 격변의 시기에 살고 있다"며 "변화를 준비하고 적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 회장은 "조선대약대 수도권동문회는 동문이 힘을 모아 새로운 변화를 적극 준비하고 대비하는 노력의 중심이 되겠다"며 "모교 발전과 동문의 친목과 단합을 위해 앞장서고, 약사사회의 변화와 개혁에 앞장서는 구심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자리를 함께 한 김대업 대한약사회장은 축사를 통해 "약사사회가 조금씩 움직이고 변화하고 있다"며 "여러 동력이 있지만 동문회 조직이 순기능을 발휘해 역할을 많이 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조선대약학대학수도권동문회도 이러한 변화의 중심이 돼서 약사사회의 변화를 이끌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울지부 한동주 서울지부장은 축사에서 "조선대약대 수도권동문회는 지역을 아우르며 동문간 소통과 화합에 앞장서며 약사회 발전과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며 "오늘 자리가 조선대약대 수도권동문회가 한단계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선대약학대학수도권동문회는 이날 약학대학 재학생인 황자영·차민우 2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8월 정년 퇴임하는 최후균 교수에게는 기념패를 전달했다.

공식행사에 이어 진행된 2부 정기총회에서는 지난 회기 감사보고와 세입·세출 결산 내역을 심의하고 승인했다.

또, 부회장을 50명 이내로 변경하고 회계연도를 매년 10월부터 다음해 9월까지로 하는 회계연도 변경을 포함하는 회칙 개정안을 승인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는 이무남·권건주·김춘홍 조선대약학대학 수도권동문회 자문위원을 비롯해 백원규·임옥련 감사, 최홍석 조선대약학대학 학장과 최후균 대학원장이 참석했다.

또, 김대업 대한약사회장을 비롯해 김동근·엄태순·좌석훈 부회장, 한동주 서울지부장, 서울·경기 지역 분회장이 자리를 함께 했으며, 백완숙 숙명여대약학대학 동문회장, 김은숙 숙명여대약학대학 개국동문회장, 이순훈 동덕여대약학대학 동문회장, 안혜란 덕성여대약학대학 동문회장, 최광훈 중앙대약학대학 동문회장, 임은주 성균관대약학대학 여동문회장, 구본기 영남대약학대학 수도권동문회장도 자리를 함께 했다.

약공어플 다운로드

약공어플 다운로드
신일제약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약공어플 다운로드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