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예방 게이트키퍼 활동 사례 수기공모전
KPN 마중물 광고 금연위드유캠페인
  • HOME
  • 뉴스
  • 단체·동문
크레소티

안영철 약사, 뇌 인지기능 돕는 건강보조식품 ‘명석환’ 개발

2020-02-13 16:48:26 김이슬 기자 김이슬 기자 yi_seul0717@kpanews.co.kr


건강보조식품 ‘명석환'

안영철 약사(Ahns 면역응용연구소 대표, 도브로제약 연구 박사)가 뇌 인지기능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 ‘명석환’을 개발했다.

‘명석환’은 안영철 약사의 오랜 지식과 연구 끝에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한 최고의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숙지황, 녹용, 구기자, 당귀, 원지, 단삼, 강황 산수유 등이 함유된 명석환은 △인지능력 개선 필요한 분 △나이가 들면서 잊어버리는 분 △인지기능을 저하시킬 수 있는 환경에 노출된 분 △노화로 인한 인지기능 저하에 대비하고 싶은 분에게 도움을 준다. 

안 약사는 “중요한 업무를 놓치는 직장인 △방금 들은 것도 생각나지 않는 일이 잦은 분, 대화 시 정확한 표현이 떠오르지 않는 분, 출산 후 인지능력 저하를 느끼는 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물건을 깜빡깜빡 하시는 주부와 두뇌 활동이 예전같지 않다고 느끼는 분, 인지기능 개선이 필요한 분, 예방으로 가족의 행복을 지키고 싶은 분들에게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약사랑생명사랑

약사랑생명사랑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보건복지부 금연켐페인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