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리서치 배너 장안에화제 59초 복약상담
제놀 푸로탑 탁센 순발력 테스트 탁센 웹툰복약상담
  • HOME
  • 뉴스
  • 단체·동문
크레소티

약준모 제5대 회장에 장동석 후보 당선… 찬성표 94%

학술의장, 인보사업 강화, 회원 처우 개선 등 공약 제시

2021-04-02 16:20:44 김이슬 기자 김이슬 기자 yi_seul0717@kpanews.co.kr

약사의미래를준비하는모임 제5대 회장에 장동석 후보가 당선됐다. 

2일 약사의미래를준비하는모임(약준모)는 이 같은 내용의 선거 결과를 공고했다. 

선거는 장독석 후보가 단독 입후보하면서 찬반투표로 진행됐으며 지난달 19일부터 4월 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약준모에 따르면 총 유권자 5070명 중 3254명(64.2%)이 투표에 참여했다. 

장독석 후보는 투표자 중 찬성 2555표, 반대 162표, 기권 537표로 유효투표수인 2717표를 득표했다. 찬성 지지율은 94%다. 

장동석 후보는 정책 및 선거 공약으로 △깨끗하고 공정한 약준모(약준모 실명전환, 회비 및 활동내역 공개), △소통하는 약준모(학술의 장, 토론의 장 활성), △강한 약준모(한약사 문제 강력 대응), △청춘이 살아있는 약준모(인보 사업 강화), △행복한 약준모(회원 처우 개선) 등을 내세웠다. 

앞서 출마의 변을 통해 장 후보는 “약사사회의 현안에 대해 주저하지 않고, 직능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대한약사회와 협력도 하고, 대립도 하겠다”며 “한약사 문제에 대해서는 타협은 없으며 불법행위에 좌시하지 않겠다.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디어미순 런칭 캠페인

디어미순 런칭 캠페인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오성메디-s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동아제약-디오맥스

약공TV베스트

먼디파마 서브스폰서쉽_메디폼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