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그라 3분언박싱 알레그라 59초복약상담 PtoP 캠페인
학술자문단모집 112캠페인 전산봉투이벤트 대한영양제처방학회_2022춘계학술대회
  • HOME
  • 뉴스
  • 단체·동문
크레소티

서울마약퇴치운동본부 2022년도 제1차 이사회 개최.

2022-05-27 13:51:29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서울시마약퇴치운동본부(본부장 전웅철)가 지난 5월 20일 서울지부 대회의실에서 '2022년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사회는 신임 전웅철 본부장 취임 후 처음으로 진행된 이사회로 제8대 집행부가 공식적으로 처음 대면하는 자리였다.

개회사를 통해 전웅철 본부장은 "최근 마약류 노출이 특수집단에서 전문직, 직장인, 학생 등 일반인까지 노출되고 있다"며 "치료와 재활의 중요성과 아동??청소년을 위한 예방 교육의 필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조건부 기소유예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서울시마약퇴치운동본부의 재활사업이 크게 확대되고 있다. 계속해서 예방과 재활 교육이 활발히 운영될 수 있도록 마약퇴치 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사회에서는 △2021년 2차 이사회 보고를 비롯해 △2022년도 사업계획예산 심의 △2022년도 세입·세출 예산 심의 △이사회비 관련 심의 등 총의 안건을 심의하고 의결했다. 또 마약퇴치운동본부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서울시마약퇴치운동본부 제8대 집행부는 이번 이사회를 시작으로 서울 시민의 마약퇴치·근절을 위해 다양한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사회에는 본부장 전웅철, 정책 부본부장 최귀옥, 총무 부본부장 박귀례, 홍보 부본부장 송용섭, 예방 부본부장 황경수, 재활 부본부장 두정효, 대외협력 부본부장 김경우, 정책이사 변수현, 총무이사 노진희, 홍보이사 김성대, 예방이사 서기순·김보현, 재활이사 양나윤·최영옥을 임명했다. 또 신임감사로 김은숙·어수정, 고문 권영희(서울시약사회장)를 지명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참약사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0/200
온누리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약정원 배너

약공TV베스트

국제약품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