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약사봉사상 독자평가단 배너
  • HOME
  • 뉴스
  • 전체기사

스포츠닥터스, 11년째 '사랑의 밥차' 활동

2015-02-24 19:07:04 정찬웅 기자 정찬웅 기자 roraru@kpanews.co.kr


UN(사무총장 반기문) DPI NGO로 10년간 활동한 국제 의료봉사 단체인 ‘사단법인 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한국마이팜제약㈜/마이건설㈜ 회장)’는 올해도 변함없이 매주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로하고자 지난주 용산구 효창공원에서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을 이어갔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허준영 이사장을 비롯하여 김상희 이사를 주축으로 만화가 박광수(스포츠닥터스 자문위원), 아나운서 최지인(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 탤런트 이형철, 개그맨 임혁필 등 많은 자원봉사자와 함께 어르신들께 떡과 떡국을 대접하고 일반의약품을 후원했다. 

‘사랑의 밥차’ 봉사 후 용산구 노인복지회관에 들러 쌀, 떡, 인사돌/오라메디(동국제약), 이지덤플러스/페노스탑멘솔(대웅제약), 이라쎈(한국마이팜제약) 등 일반의약품 후원도 겸해서 훈훈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한결같이 ‘사랑의 밥차’를 지원하고 있는 허준영 이사장은 국내외 의료봉사 및 유망 스포츠인 지원 등 일반인들의 관심과 지원이 부족한 분야를 중심으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10년째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에 대한 공로로 서울시립 용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준기)으로부터 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용산구 효창공원에서 하는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스포츠닥터스 홈페이지 (www.sportsdoctors.or.kr)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기사의견 달기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인터뷰

청년기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