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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인기품목 '리콜라' 약국에서도 만난다

보덕메디팜, 약국 총판 맡아 전국 유통

2018-01-09 06:00:14 감성균 기자 감성균 기자 kam516@kpanews.co.kr

편의점 등 일반 소매유통에서 인기가 높은 허브 캔디를 약국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보덕메디팜(대표 임맹호)은 지난달부터 허브캔디 '리콜라' 오리지널 허브 및 레몬민트의 약국 유통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현재 약국용 매대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전국 1만 여 곳 이상의 약국에 제품을 유통할 계획이다. 
  
리콜라는 1930년 창립한 스위스 리콜라 社의 무설탕 허브캔디로, '레몬민트'는 4알(10g당) 칼로리(40kcal), 지방(0.0g)·탄수화물(10.0g)·단백질(0.0g)의 성분, '오리지널 허브'는 4알(10g당) 칼로리(39kcal), 지방(0.0g)·탄수화물(9.8g)·단백질(0.0g)의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목감기 환자들의 애용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허브 캔디는 최근 황사 및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지면서 일반인들이 자주 찾는 사탕류가 됐다. 
  
보덕메디팜 임광원 전무는 "금연 환자의 보조식품, 무설탕 제품을 찾는 당뇨병 환자 등의 보조류로 애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리콜라는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지배되는 허브와 그 추출물 그대로를 일체의 방부제나 인공향,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제조되는 특징이 있다.  
  
임 전무는 "리콜라는 최적의 환경에서 재배된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진다"면서 "민간요법으로 전해지는 약효의 검증은 물론, 허브가 자랄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조건인 토양의 질과 그 지역의 기후를 고려한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허브는 스위스 라우펜의 연구소에서 최종 정밀 확인을 받는다"면서 "이 모든 테스트를 통해 리콜라의 엄격한 품질 기준에 부합한 허브만이 제품으로 거듭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 제품의 TV 광고는 1월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로 방송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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