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리서치 배너
비맥스 에버 3분언박싱 어여모 달력신청 국민건강보험공단(12/1~12/31)
  • HOME
  • 뉴스
  • 전체기사
그린스토어_정규

부산약대 총동문회, 신임 임현숙 회장 선출

제61회 정기총회 개최···동문 결집 위한 구심 역할 약속

2018-06-01 10:07:45 허성규 기자 허성규 기자 skheo@kpanews.co.kr


부산대학교 약학대학 총동문회(회장 박상일)는 지난 19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제61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임현숙 회장을 추대했다.

박상일 부산약대 총동문회장은 "임기동안 동문회 회세를 조직적이고 역동적으로 모을 수 있도록 뼈대를 세우는 일에 주력했었다"면서 "동문회 지부 결성, 등반대회, 워크숍, 모교 발전 사업, 약향지 발간, 선배가 후배에게 식사대접하기 운동 등의 사업은 앞으로도 지속해 나가야 할 사업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부산약대는 세계약학대학 평가 10% 이내 대학으로 지난 3년 연속 약사고시 전원합격을 이어오고 있다. 모교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더욱 발전적인 동문회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현숙 신임회장은 "부산약대 동문회는 3천명이 넘는 거대 동문회로 동문 한 사람 한 사람이 모래알처럼 흩어지지 않고 시멘트처럼 단단하게 결집할 수 있도록 구심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주민 건강증진에 적극 기여하고, 사회문제 해소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하는 자랑스러운 동문회가 되도록 이끌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총회는 2017년도 결산 99,661,238원을 승인하고, 2018년도 사업계획인 동문가족 등반대회, 약향지 발간, 모교발전 기금 모금 행사, 동문회 결속 강화 사업 등과 그에 따른 예산안을 통과시켰다.

이외에도 부산약대 6회 김기묘, 김용태, 김정자, 김춘자, 배진철, 윤정자, 이경희, 이용언, 진기혜, 최송자 동문의 입학 60주년을 기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은숙 중구청장, 서병수 부산시장 후보, 김석준 교육감 후보, 정명희‧이상민 부산시의원 후보, 문형룡 부산약대학장, 최병호 교육부총장, 박종호 부산대총동문회장, 부산약대교수, 박희정 부산시여약사회장, 각 재부동문회장 등이 참석했다.

◇수상자
△공로패: 강혜희(7회) 박혁수(18회) 유익종(18회) 김희주(21회) 박미희(25회) 박희정(27회) 박성규(36회) 변정석(40회)
△기념패: 정연진(부산약대학장) 김민수·정영석(부산약대부학장) 강병철(동화약품) 주원식(부산약사신협) 전병관(삼원약품) 최정규(우정약품)

비맥스 에버 3분언박싱

비맥스 에버 3분언박싱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시스매니아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