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못 이벤트
피엘쿠오-살균탈취제 3분 언받싱_피지오머
  • HOME
  • 뉴스
  • 약사회
그린스토어_정규

약학정보원, 7월 23일 회관 떠나 사무실 이전

방배역 1번 출구 앞 미피하우스 3~4층으로 이전···직원 연락처 등은 변동 없어

2018-07-23 15:41:27 허성규 기자 허성규 기자 skheo@kpanews.co.kr

약학정보원(원장 양덕숙)이 23일 대한약사회관을 떠나 사무실을 이전했다고 밝혔다.

약정원에 따르면 이전한 사무실의 주소는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132 미피하우스 3,4층이다. 의약품식별표시 등록접수처 위치 또한 미피하우스 3층으로 변경됐다.

주소 외에 대표 전화번호와 팩스 번호, 직원 연락처는 변경되지 않는다.

이번 이전은 내방객들의 사무실 접근성 및 전문성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적으로 이뤄졌다. 

이전한 사무실은 지하철 2호선 방배역(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와 관련 양덕숙 원장은 "이번 사무실 이전으로 내방객들이 더욱 편하게 약정원을 찾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약정원을 찾아오시는 내방객들에게 좀 더 전문성을 강화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신일제약_4월 온라인배너광고 이선우_분양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21대 총선 기간 동안 (4월 15일까지) 댓글 실명제를 시행합니다.
※ 댓글 실명제 기간 동안에는 약사공론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회원에 한해 댓글을 달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