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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16 (화)

우황청심원

약국 의견 담은 '카베진알파', 이달말 시장 공략

일본과 비슷한 가격으로 출시...소포장 12정 PTP도 공급

일본 유명 위장약의 힘으로 출시와 함께 50억원의 매출을 거머쥔 '카베진'이 새얼굴로 시장공략에 나선다.

카베진은 그간 일본과의 국내가격 격차로 해외직구의 대상으로 논란의 중심에 서오면서 매출성장에도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에 국내에서 출시된 '카베진코와에스'에서 일본과 동일한 '카베진코와알파'를 이르면 이달말에 약국에 공급될 전망이다.

현재 카베진을 공급하고 있는 한국코와는 '카베진코와알파'를 본격적으로 시장에 내놓기 위해 준비가 한창이다. 조만간 약국에 해당 제품을 공급하는 동시에 새롭게 인지도 높은 모델을 통해 해당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카베진코와알파'는 기존 제품과 달리 가격을 일본 유통 제품과 비슷한 수준으로 공급할 예정이며 100정과 300정 덕용포장, 약국에서 요구가 많았던 소포장 단위의 PTP 12정도 함께 출시된다.

한국코와 관계자는 "국내 제품이 일본에 비해 비싸다는 비판이 적지않았고 그로인해 일본에서의 직구도 문제가 됐다"면서 "이번에 출시되는 알파는 일본과 동일한 가격대로 내놓기 때문에 시장에서 한층 제자리를 잡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약국에서 지속적으로 주문했던 소포장도 함께 출시돼 선택권도 좀더 다양하게 구성됐다"며 "카베진이 의약품인 만큼 약국으로 소비자를 유도하는 TV광고 등 마케팅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위해 "이달말 본격적인 출시와 함께 누구나 알아볼 수 있는 인물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적극 홍보에 나설 것"이라며 일본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를 국내에서도 발휘할 것을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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