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광동심포지엄
5월은가정의달
5월은가정의달
여성감염질환 이벤트
약국캠페인
제16회 팜엑스포

2019.05.27 (월)

우황청심원

구로, "약사회무 매너리즘 벗고 참신하게"

제3차 회장단 상임위원회 개최

서울 구로분회는 지난 25일 약사회관에서 제3차 상임위원회를 열었다.


서울 구로분회(분회장 노수진)는 지난 25일 약사회관에서 제3차 상임위원회를 열었다.

노수진 분회장은 “요즘 분회가 추진하는 행사에 가면 안보이던 젊은 회원들이 많이 보여 좋다는 반응들이 많다. 신임이사들이 좋은 의견을 내어 매너리즘을 벗어난 참신한 사업이 진행될 수 있었다. 임원 한 분 한 분의 애정과 헌신에 감사하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회의는 오는 5, 6월에 있을 ∆올바른 약물 이용 지원 사업 ∆세이프 약국 회원 대상 세미나 ∆약사 연수교육 ∆여약사위원회 여성 복지시설 및 위기가정 피해 아동 의약품 기증 ∆‘오늘만 소모임’ 개설 ∆고대병원 문전반 간담회 등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또한 지난 3, 4월에 실시했던 ∆이웃돕기 자선다과회 ∆부작용 토크쇼 ∆에어컨 청소 ∆보존기간 경과 처방전 폐기처분 현황에 관한 사업보고 및 회원대상 설문 조사 결과 분석이 이뤄졌다.
바이엘아스피린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2834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광동제약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