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5월은가정의달
약국캠페인
제16회 팜엑스포
kpa교육강좌
6월호국보훈의 달

2019.06.21 (금)

우황청심원

새 안전평가원장 이동희·기획조정관 김진석…식약처 인사발령

이선희 원장 공석 이후 4개월만

왼쪽부터 이동희 원장, 김진석 기획조정관
이선희 전 원장의 퇴임으로 4개월간 빈자리였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장에 이동희 기획조정관이 올랐다. 기획조정관에는 김진석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이 임명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17일 식약처 고위공무원단 승진·전보 인사를 발령했다.

먼저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에는 이동희 기획조정관이 임명됐다. 이 신임 원장은 우석약대 출신으로 의약품정책과장, 바이오생약국장 등을 맡아와다.

의약품안전평가원의 수장의 빈자리가 4개월여만에 채워진 셈이다.

한편 이 원장의 승진으로 빈 기획조정관 자리에는 김진석 경인청장이 임명됐다.

김 신임 기획조정관은 경성약대를 졸업했으며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 역학조사과장, 약무정책과 등을 거쳐 지난 2010년부터 식약청 한약정책과장, 대변인, 바이오생약국장, 의료기기안전국장 등을 역임한 뒤 경인식약청장으로 임명돼 일해왔다.
어여모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8392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광동제약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