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5월은가정의달
약국캠페인
kpa교육강좌
6월호국보훈의 달

2019.06.25 (화)

우황청심원

현대약품, 벌레물림 치료제 '버물리' 새 TV광고 선봬

현대약품은 자사의 벌레물림 치료제 '버물리'의 2019년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새 광고는 마스코트인 삐에로가 벌레에 물렸을 때 온 가족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둥근머리버물리겔'을 소개하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광고 속에서 삐에로는 아이가 벌레에 물리거나 여행지 또는 캠핑장에서 벌레에 물린 상황에서 '둥근머리버물리겔'을 들고 나타나 긁지말고 ‘둥근머리버물리겔’을 바르라는 내용의 노래를 부르며 제품을 소개한다.

동시에 최근 아동 베스트셀러 '엉덩이탐정'과 협업한 '버물리 플라스타'를 선보이며 가려운 곳에 붙이는 패치 타입의 제품도 소개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버물리’를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벌레물림 치료제로써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며 "광고에서 전하는 메시지처럼 긁으면 상처가 덧나거나 감염의 우려가 있으므로 둥근머리버물리겔을 바르거나 버물리 플라스타와 같은 패치 타입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어여모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3645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