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북 이벤트
약공어플 다운로드 학술지창간 제호공모 보건복지부_심평원
  • HOME
  • 뉴스
  • 전체기사
우황청심원 복약상담 TIP 이벤트

서울, 대북시약사공회 자매결연 연장 결정

대만 방문시 조인식 체결키로

2019-06-20 19:08:41 한상인 기자 한상인 기자 hsicam@kpanews.co.kr


서울지부(지부장 한동주)는 지난 18일 대회의실에서 제6차 상임이사회를 열고 주요 행사 및 안건을 심의· 의결했다.

이날 회의에서 대만 대북시약사공회를 오는 27~30일 3박4일 일정으로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올해 방문에서는 매년 5년마다 갱신되는 자매결연 연장 조인식을 체결한다. 1979년 11월 8일 첫 자매결연을 맺은 이래 40년간 이어온 우정을 확인할 예정이다.

이어 대한약사회가 7월13~14일 충남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개최하는 전국 주요임원 정책대회 및 전국 여약사 대표자 워크숍에 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서울지부가 지난 10일부터 24개 분회로 확대한 약물 학술정보 SNS 공유사업 현황을 파악한 결과 16개 분회가 동참하고 4개 분회는 계획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화숙 의원이 공동 발의한 ‘서울시 공공야간약국 지원 조례안’의 본회의 통과에 관심을 기울기로 했다.

또한 ‘1회원 1국회의원 후원하기’에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견인하기로 했다. 정치 후원금은 1인당 연 10만원까지 가능하며, 전액 세액공제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제1회 서울지부장배 탁구대회 및 2018년도 약사연수교육 미이수자 보충교육의 결산을 비롯해 2019 건강서울페스티벌 진행 경과 등을 보고했다.

한동주 지부장은 “약사회를 위해 헌신하시는 상임이사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항상 함께하는 자세로 서로 도우면서 하나된 마음으로 올해 계획한 사업을 추진해 나가자”고 말했다.

약공어플 다운로드

약공어플 다운로드
신일제약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약공어플 다운로드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