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팜엑스포 배너
청년약사봉사상 심평원 배너 예비약사세미나
  • HOME
  • 뉴스
  • 전체기사
우황청심원

마포분회, 보건소와 세이프약국 간담회

참여 회원들에 감사···주요 내용·활성화 방안 등 논의

2019-06-24 17:31:35 허성규 기자 허성규 기자 skheo@kpanews.co.kr


서울지부 마포분회(분회장 안혜란)는 지난 21일 저녁 마포구보건소와 함께 세이프약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안혜란 분회장은 "세이프약국에 참여하면서 주민들의 체계적인 약력관리와 약국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며 "또한 지역 주민들에게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세이프참여 약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에 보건소 임경옥 팀장은 세이프사업에 참여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함께 사업을 진행하는 동안 어려움이 없도록 행정적으로 도움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세이프약국에 참여 하는 참여약국 중 7약국이 참석했으며, 세이프약국 운영방법과 신규 참여약국 사이버 교육 안내 등에 대해 설명하고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토론을 진행했다.

한편 간담회 참석은 안혜란 분회장을 비롯해 세이프 참여약국 이연경(대교약국), 오영돈(성산연세약국), 윤영기(대흥약국), 심현지(옵티마진룡약국), 남인혜(인혜약국) 약사와 마포구보건소 의약과 임경옥 팀장, 고유딧 계장이 참석했다.
예비약사세미나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