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팜엑스포 배너
청년약사봉사상 심평원 배너
  • HOME
  • 뉴스
  • 약국·경영
우황청심원

동대문구분회, 상임이사회 겸해 임원 워크숍 개최

2019-06-25 09:40:38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동대문구분회(분회장 윤종일) 총무위원회(담당부회장 노옥란, 위원장 유옥하)와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김혜령)는 지난 6월 22일과 23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임원간 결속과 화합을 도모하고 회무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워크숍을 진행했다.

워크숍에서 윤종일 분회장은 "'나를 위하고 약사를 위하고 주민을 위하고'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한 회무가 벌써 6개월이 되었다"며 "헌신적인 봉사와 참여로 회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신 임원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회원과 소통하는 집행부,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집행부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워크숍은 제3차 상임이사회를 겸해 진행됐으며, 편평한 세상 만들기 '약국경사로 설치사업 현황'을 비롯해 상반기 연수교육, 경희대약학대학 장학금 전달, 동대문구보건소 간담회 등에 대해 보고하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회무와 현안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이어진 상임이사회에서는 상반기 자체 감사와, 제2차 여약사위원회 월례회의, 희망과 사랑을 나누는 다과회, 회원과 가족 걷기대회 등의 안건에 대해 심의했다.

둘째날인 23일에는 올림픽 공원 둘레길 워킹투어와 함께 한성백제박물관 탐방, 소마미술관 관람 등의 행사를 갖기도 했다.

기사의견 달기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바이엘 불법 유통 의약품 근절 캠페인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