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뉴스
  • 전체기사

심사평가원 창립 19주년 기념 '마음 이음 축제' 27일 개최

2019-06-26 14:34:11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이 내달 1일 창립 19주년을 맞아 오는 6월 27일 오후 4시부터 강원도 원주시 본원 앞마당에서 원주 시민과 함께 하는 '심평원+원주 마음 이음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함께하는 가치, 건강한 나눔'을 주제로 지역주민이 자유롭게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사전행사는 오후 2시부터 똑똑한 의료이용을 위한 심사평가원의 서비스 안내를 비롯해 원주 지역 사회적 경제기업과 아름다운 가게가 함께 하는 플리마켓, 가족과 함께하는 사진 촬영 이벤트, 푸드트럭 운영 등 시민의 건강한 삶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본 행사는 원주시 장애인부모연대 물품 후원과 지역 주민과 함께 즐기는 문화공연, 경품 이벤트 등이 함께 열린다.

김승택 심사평가원장은 "올해로 2회째 맞는 이번 행사는 심사평가원이 지역 주민과 화합을 위해 마련한 즐거운 축제"라며 "심사평가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상생·협력을 통해 원주시와 강원도의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의견 달기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