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북 이벤트
B밀처방 캠페인(설문 이벤트)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배너
  • HOME
  • 뉴스
  • 약국·경영
B밀처방 캠페인(설문 이벤트)

최대집 의협 회장, 퇴원 후 투쟁현장으로 복귀

단식중임 임원, 입원중인 방상혁 부회장 위로 방문

2019-07-16 18:09:49 홍대업 기자 홍대업 기자 hdu7@kpanews.co.kr

대한의사협회 최대집 회장이 단식농성 중 쓰러져 입원한 지 7일만인 16일 오전 퇴원해 투쟁현장으로 복귀했다. 

퇴원 후 첫 활동에 나선 최 회장은 먼저 이촌동 비상천막본부를 방문해 릴레이 단식투쟁을 이어가고 있는 정성균 총무이사와 변형규 보험이사를 격려했다. 

이어 혜민병원에 입원해 있는 방상혁 상근부회장을 찾아 위로했다. 지난 15일 아침 건강상태 악화로 입원한 방 부회장은 현재 수액치료를 받으며 회복중이다. 

최 회장은 추가적인 검사와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투쟁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하며 서둘러 복귀했다.

최 회장은 “40대 집행부가 의료개혁을 위해 목숨을 걸겠다는 각오로 한마음 되어 단식투쟁에 나서고 있다”면서 “13만 회원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서라면 그 어떤 일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주저 없이 투쟁 대열에 동참해주고 계신 임원 동지들과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약공어플 다운로드

약공어플 다운로드
신일제약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약공어플 다운로드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