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리서치 배너 사노피
비맥스 에버 3분언박싱 어여모 달력신청
  • HOME
  • 뉴스
  • 제약·유통
그린스토어_정규

지오영-삼일제약 '티어실원스' 등 약국 유통 함께해

2020-08-26 00:32:33 이우진 기자 이우진 기자 wjlee@kpanews.co.kr

지오영(대표 조선혜)은 삼일제약(대표 허강·허승범)의 무좀 치료제 '티어실원스'와 '티어실에어로솔'의 약국 유통 채널 확대를 위해 삼일제약과 협약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지오영은 약국을 대상으로 해당 제품의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티어실원스는 단 1회 사용만으로 빠르고 강력한 살균 및 치료 효과를 보여주는 무좀 치료제다.

2020년 1분기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 데이터에 따르면, 무좀치료제 동일 제형 시장에서 점유율 49.1%(판매 수량 기준)를 기록해 출시 이후 처음으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티어실에어로솔은 양말 또는 스타킹을 신은 채로 분사할 수 있는 뿌리는 타입의 제품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오영 관계자는 "티어실원스와 티어실에어로솔의 판매 성과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오영의 우수한 영업·마케팅 인프라를 활용해 제품 프로모션을 적극 지원하겠다"며 "앞으로 지오영은 관계사의 신뢰를 받는 의약품 유통기업을 넘어 든든한 성장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약사랑 생명사랑 키트 홍보 이벤트

약사랑 생명사랑 키트 홍보 이벤트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진세노_7~12월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동아제약(메조미디어)_써큐란B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