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약사회 임원추천 탁센레이디 팜그래픽 약국전문대학원
국민건강보험공단 타이레놀 진통제 상담비법 E-brochure 탁센레이디
  • HOME
  • 뉴스
  • 약사회
크레소티

[경남] 제38대 지부장 최종석 당선 유력 "초심으로 돌아가겠다"

직선제 실시 후 18년 만에 첫 단독 입후보, 선관위 무투표 당선 선포

2021-11-12 10:09:07 김용욱 기자 김용욱 기자 wooke0101@kpanews.co.kr

제38대 경남지부장에 최종석 후보의 무투표 당선이 유력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남지부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종수)는 지난 11일 제2차 선거관리위원회를 열고 제38대 경남지부 후보자 등록 서류를 심의한 결과 선거 관리 규정 제48조 1항에 의거, 최종석 후보의 무투표 당선을 선포했다.

이는 경남지부장 직선제 실시 이후 18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후보자 당선이 유력시되는 첫 사례이다.    

사실상 무투표 당선이 유력한 가운데 최종석 후보는 "코로나 상황에서 다하지 못했던 일들을 한 번 더 열심히 매진하라는 뜻으로 알고 초심으로 회원을 위하며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많은 분들의 지지와 격려에 감사하고, 특별히 넓은 마음으로 격려해 준 류길수 창원시분회장께 심심한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남지부 선관위는 대한약사회장 정책 토론회 일정을 오는 11월 25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신제품 탁센레이디

신제품 탁센레이디
참약사 심평원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약정원 배너

약공TV베스트

로게인폼
국제약품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