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약공플러스
  • 신간
의약품 리스트
제목 고객가치기반 신제품 마케팅전략
작성일 2019-08-21 13:15
이 책은 현업에 있는 마케터들과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 모두가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으로 저술돼 있다. 

특히 현업에서 많이 활용되고 알아야 될 내용들을 중심으로 기술했으며 실제 현업의 마케터들이 바로 적용 및 활용 할 수 있도록 상세히 저술했다.

책은 총 11장으로 구성돼 있다. 1부는 고객가치 기반의 신제품 마케팅전략, 특히 신제품마케팅의 개관과 신제품 개발시스템에 대하여 자세하게 서술했다. 2부는 시장기회의 파악부분이다. 신제품 확산이론과 소비자니즈 분석 그리고 수요예측과 시장경쟁분석의 계량적인 부분을 통한 신제품 마케팅의 시장기회를 파악할 수 있도록 저술했다. 3부는 실무적으로 신제품개발과정에 대하여 저술했다. 특히 최근에 강조되는 디자인적 사고(Design Thinking)와 빅데이터를 이용한 신제품 개발 과정에 대해 서술했다. 마지막으로 4부는 이러한 신제품 개발을 실행하기 위한 제품설계과정, 네이밍과 디자인, 시험시장 예측 및 시장출시전략으로 구성돼 있다.

지은이 : 김경민, 박정은, 김태완 
출판사 : 박영사
출판일 : 2019.08.20
페이지 수 : 328페이지
정가 : 23,000

약공 플러스 '신간' 검색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유비케어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