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약공플러스
  • 신간
의약품 리스트
제목 절망과 실패는 희망과 성공의 어머니
작성일 2020-08-05 21:33
"실패와 좌절이 나쁘지만은 않다. 면역이 생기고 근력이 생기는 데다 다음에 더 주의함으로 성공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속담처럼 좌절하지 말고 희망만 가지면 성공할 수 있다. 문제는 희망을 잃지 않고 꾸준히 인내하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연단을 주시어 99% 순금으로 재탄생되길 원하신다."

기업인으로서 크리스천의 사명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강덕영 대표는 최근 칼럼집 '절망과 실패는 희망과 성공의 어머니'를 출간했다.

책은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극동방송 칼럼 '종교인과 신앙인'에 소개된 내용을 갈무리했다. 250회가 넘으면서 먼저 1차로 '밝은 문화를 세계로'를 펴냈으며 이번에 칼럼 80편을 묶어 2차 칼럼집을 지었다.

강 대표는 "기업인으로서 신앙생활을 열심히 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닐만큼 바쁘지만 매주 방송되는 신앙칼럼은 하나님이 제게 주신 사명을 한눈 팔지 않고 열심히 감당하게 만드는 안전장치 역할을 하고 있다"며 "오랫동안 신앙생활을 통해 느끼고, 체험하고, 부딪친 내용들을 중심으로 청취자에게 더 가깝게 다가서고 있다"고 말했다.

8장으로 구성된 이 책은 △삶의 진리를 찾아서 △성경으로 돌아가자 △은혜롭고 복된 인생 △교회의 정체성을 회복하자 △생활 속에서 배우는 믿음 △하나님의 주시는 능력과 힘 △하나님의 나라와 의 △참된 믿음 참된 신앙 등을 중심으로 크리스천으로서 지향해야 할 삶의 가치를 알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국크리스천문학가협회 추천으로 등단한 수필가인 강 대표는 '1%의 가능성에 도전하라', '사랑하지 않으면 떠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할 수 있다', '종교인과 신앙인', '좋은 교인, 좋은 크리스천', '목적대로 쓰임받는 크리스천', '희망의 끈을 찾아서', '밝은 문화를 세계로' 등 여러 편의 수상집을 집필한 바 있다.

또 저자는 기업인으로서 석탑산업훈장·기업윤리대상·모범납세자산업포장 등을 받았으며 지난해 경기도 광주지역에 2만여평 규모의 히스토리 캠퍼스를 개관하고 역사박물관·성경박물관·다목적홀·야외공연장 등을 갖추고 기독교 문화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상상나무에서 펴냈으며 가격은 1만4000원이다.

약공 플러스 '신간' 검색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동아제약(메조미디어)_써큐란B

약공TV베스트

심평원 9월광고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