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약공플러스
  • 신제품
의약품 리스트
제목 경남제약 '생유산균7C' 등 건기식 3종 리뉴얼 출시
작성일 2019-09-02 00:03
경남제약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인 '생유산균7C'·'결콜라겐'·'면역부스터' 등 총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경남에 따르면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 성분은 유지하면서 패키지별 용량을 14포(2g)에서 30포(2g)로 2배 가량 늘려 한 달간 먹을 수 있는 규격으로 출시했다.
 
생유산균7C는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및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에 비타민 C를 더한 건기식으로, 특허받은 유산균 '프로바이오캡' 3종과 'DDS-1' 특허 균주를 함유해 장내 생존율을 높였다. 

한 포에 프로바이오틱스 1억 CFU(유산균의 마릿수)에 비타민 C 100mg을 담아 유산균과 비타민 C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달콤한 요구르트 맛이며 분말 형태로 개별 포장돼 있다.

결콜라겐은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돈피 콜라겐보다 흡수율이 좋은 피쉬 콜라겐에 비타민 C가 함유된 식품으로 여성의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양질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였으며 레몬 맛을 첨가했다.

면역부스터는 알로에겔을 주성분으로 칼라만시 맛이 나며 급격한 일교차와 건조한 기후로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면역력 증진, 피부와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3종 제품은 2030 여성들의 피부와 장 건강뿐 아니라, 환절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식품"이라며 "이들 제품 모두 분말 제형에 휴대가 간편한 개별포장으로 하루 1포씩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약공 플러스 '신제품' 검색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B밀처방캠페인

약공TV베스트

오든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