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약공플러스
  • 신제품
의약품 리스트
제목 GC녹십자 '티라노 골드 플러스'
작성일 2019-09-02 00:10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 '티라노 골드 플러스'를 선보인다.

티라노 골드 플러스는 기존 제품인 '티라노 골드'에 철분과 아연 등의 성분을 보강한 양∙한방 복합 어린이 영양제다.

제품에는 어린이의 정상적인 발육에 필요한 12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비롯해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는 홍삼∙작약∙황기 등 생약성분이 들어있다.

특히 영유아기 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철분과 체내 면역력을 높여주는 아연을 보강해 성장과 면역기능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비타민 B2 성분이 함유돼 있어 영유아의 구내염 예방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블루베리(파란색), 라즈베리(빨간색), 망고(노란색)의 맛과 향을 첨부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C녹십자 이원재 브랜드매니저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맛과 향을 첨가해 간식을 먹듯이 쉽게 영양성분을 보충할 수 있다"며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티라노 골드 플러스를 통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라노 골드 플러스는 하루 두 번씩 만 36개월부터 만 8세까지는 1회 1정, 만 8세 이상의 어린이는 1회 2정을 복용하면 되며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약공 플러스 '신제품' 검색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B밀처방캠페인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